안녕하세요~

설 연휴가 끝나가네요. 설날을 맞이해서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몇분 나눠 드리고 나니 현재 5장 여유있습니다.


이 글에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운영하려고 하는 블로그 내용을 적어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다만, 개설만 하고 안하시는것 보다 활발히 활동하실 분에게 초대장을 드리고 싶어요~




선착순으로 보내드릴께요!

선착순이긴 한데 이메일만 적으시면 안보내드립니다.

그렇다고 막 너무 상세하게 쓰지 않으셔도 되요~

간략하게 주제정도만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초대장 다 나눠드린 후에는 댓글 막아놓을께요!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셔야 이메일이 공개되는 것을 막을수있어요~



선착순으로 드리고 먼저 받으신 분들 3일 이내로 개설 안하시면 초대장 취소후에 다른분들께 재발송해드릴께요!!



메일 수신이 불가능 하다고 뜨는 이메일이 몇분 계시네요.

아쉽게도 메일 수신이 불가능하다고 뜨면 스킵하고 다음분께 드리겠습니다 ㅠㅠ


메일 수신이 불가능한 메일 남겨주신분들~!

수정해주시거나 아니면 다른분 드릴께요!



2장남았어요!!


1장남았어요~~~


나눔 완료! 다음에 초대장 생기면 또 나눔 할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