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부산 여행동안 숙소가 해운대 시장 쪽에 있었어요.

그래서 해운대 시장을 지나다 보니 꼼장어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서울에서도 꼼장어 좋아했었는데 해운대 시장의 곰장어 집들은 거의 다 산 곰장어라고 해서 기대에 부풀어 방문해봤습니다.


해운대 시장안에는 곰장어집이 진짜 많아요. 거의 두세집 걸러 한집씩 있는듯...ㅎㅎ

그중에서도 이름난 기장 산 곰장어 집으로 선택!

이유는.. 음... 식당안에 가장 사람이 많았고 또 유명인들도 많이 다녀간 흔적도 있고 ㅎㅎ

그래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미 1차로 뭔가 먹고 가서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은 상태라 소자로 시켰어요.

소금구이도 있고 양념도 있는데 저는 양념으로~!


예전에 살던 집 앞에 산 곰장어집이 있었는데 거기서 양념구이를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양념으로 시켰네용.



요렇게 은박지를 깔고 손질이 된 양념꼼장어가 나옵니다.

마늘이 굉장히 많이 올라갔어요.



굽는거는 휴대용 가스버너에서 굽습니다.

따로 버무릴 필요 없고 직원분들이 오며 가며 볶아 주십니다.


근데 이게 막 잡아서 손질해서 오는거라.... 살아있는건 아닌데

신경은 아직 남아있다고 해야하나..? 반사신경이 남아있나봐요.

가열하면 점점 애들이 막 꿈틀꿈틀 움직여요 ㅠㅠ


전에 집앞에 있던 곰장어 집은 연탄불에 다 구워서 나와서 이런줄 몰랐는데....

아무튼 그래서 양념이 살짝 튈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다 익으면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남은 양념에 볶음밥도 먹을수있어요.


다 먹고 나온 후에도 다른 가게들에 있는 손님에 비해 이 집은 월등히 사람이 많았어요.

정말 유명한 집이 맞는듯 합니다. ㅎㅎ


근데 맛은 제 입에는 그냥 보통...? 이였어요.

일단 양념맛이 조금 달고 마늘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마늘 향이 너무 많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양파도 들어서 그런지 더 달게 느껴졌어요. 


꼼장어 자체는 손질도 깔끔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손님이 많아 회전율도 빠르고 싱싱할것 같구요.

양념이 제 취향에 살짝 안맞았다는점.....만 조금 아쉬웠어요~


볶음밥은 남은 양념에 볶고 김가루를 뿌려줍니다.

오히려 김이 살짝 짭조름해서 그런지 김가루 뿌린게 더 낫어요. 그래도 마늘맛이 너무 많이 난다는 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