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국 뉴욕 맨하탄 내에는 이틀 이탈리아가 있을 정도로 이탈리아 이민자들이 꽤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뉴욕이 피자가!! 맛있어요 ㅎㅎ

뭐 간편하게 진짜 싼 피자도 팔지만.. 그래도 이왕 맛있는 걸 먹는게 좋겠죵 ㅎㅎ

 

부르클린에 그리말디스 피자가 있다면 맨하탄에는 바로 이 롬바르디!! 피자가 있답니다.

그리말디도 진짜 유명하잖아요. 근데 롬바르디가 더 유명한거 같기도 하고..

부르클린까지 가기 귀찮으신 분들은 요기로 가셔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맨하탄 내에 2곳이 있는데 

제가 간곳은 분점에 해당하는 곳으로 갔어요.

 

시작점인 본점은 리틀 이태리 근처에 있는곳이구요.

저는 8번가&24번가 쪽에 있는 곳으로 FIT 학교 근처에요.

 

여기 간 이유는 ... 본점은 카드가 안되고 현금만 받고 또 때에 따라 줄이 길다고 해서 여기로 갔습니다.

 

 

여기도 건물이 쫌 오래되서 그런지 충분히 오래된 느낌 나요 ,,ㅋㅋㅋㅋ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약간 문때문에 괜히 더 오래되보이는..

 

메뉴판에 보면 롬바르디가 미국의 첫 피자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샐러드, 에피타이저류도 있고 토핑 추가도 가능하구요.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내부 인테리어도 약간 고풍스러우면서도...

그렇져?

테이블보랑 부스에 빨간 의자때문에 뭔가 더 피자집 같기도 하고...ㅋㅋㅋㅋ

그냥 제 기분탓이에용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저는 가장 기본 피자인 마르게리따 피자로 시켰어요.

화이트 소스 들어가는 피자를 먹을까 이걸 먹을까 고민 많이 했는데 그래도 이왕 먹는거 가장 기본을 먹어보자 해서

마르게리따로 선택!

사이즈는 16인치로 시켰어요.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12인치를 시키고 샐러드같은걸 시킬까 고민을 했었는데

배가 많이 고프진 않고 그래서 16인치로 먹었어요.

2명이 먹었는데 이것도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아마 근데 배가 많이 고플때 갔으면 적당했거나 부족했을것 같기는 한데

배가 막 아주 고플때는 아니였어서 그랬나봐요.

 

시키기 전에는 너무 많을까 걱정도 했는데

그래도 피자헛이나 도미노같은 프랜차이즈 피자보다 도우가 상당히 얇으니까

둘이서도 16인치 먹을수있습니다. ㅎㅎ

 

 

맛은 두말 할것도 없이 맛있어요.

도우가 처음에는 바삭하면서도 씹으면 쫄깃하고

소스도 안짜고... 

 

그리고 좋았던 점은 저렇게 얇은 피자들이 그냥 두면 먹는도중에 점점 촉촉해지잖아요.

근데 롬바르디는 먹는 내내 다른 조각들도 촉촉해지지 않고

도우는 계속 뽀송한 상태로 남아있더라구요.

그래서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한가지 의아했던점은 ..ㅋㅋ

이렇게 옆에 뿌려먹는 것들이 있는데 파마산 치즈가루(오른쪽)은 달라고 해야지 준다는점~

 

테이블에는 고추 가루만 있어요 ㅋㅋ

근데 고추가루 살짝 뿌리고 치즈가루 막 뿌려서 먹으면 진짜 세상 맛있어요! 강추 ㅎㅎ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저는 좀 이른 점심으로 가서 사람도 진짜 없었고 그래서 음식도 빨리 나왔어요.

뉴욕에서 이탈리안 피자 먹고 싶은데 카드 되고 맛있고 유명한 곳 찾으신다면 

롬바르디 분점으로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