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욕 여행객들에게 핫한, 브루클린 지역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합니다~

브루클린 지역이 요새 핫한건 아니고 핫해진지 쫌 된거 같은데..

저는 매번 뉴욕 여행을 갈때마다 맨하탄 쪽에만 있었고

부르클린을 가더라도 식당 몇개만 가보고 그랬었거든요..

 

근데 요번에는 윌리엄스버그 쪽에 있는 카페를 한번 가보았어요!

요기가 핫하다고 해서 한번 가본건데

분위기도 좋고 많은 분들이 좋아할꺼 같은 요즘 스타일~ 카페라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ㅎㅎ

 

아 지점은 몇개 더 있는거 같았어요.

 

윌리엄스버그 지역이 요즘 막 뜨고 있다고 해서 잔뜩 기대하고 가긴 했는데

생각보다는 상권이 엄청 발달한거 같지는 않았어요.

 

아직은 약간 휑~ 한 느낌도 있고

특히나 디보션은 약간 번화한 곳과는 살짝 떨어져있어요.

근데 번화한 곳도 약간 휑...해서 뭐지..? 하면서 걸어다녔는데 추워서 그랬나.. ㅎㅎ

 

무튼 그렇습니다!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약간 외관도 그렇고 안에도 창고? 같은 공간의 느낌이 있어요.

근데 요즘 창고나 공장같은거 개조해서 카페 만들고 그런곳 많잖아요.

딱! 그런 느낌입니다.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디보션은 일단 직접 원두를 로스팅해서 사용하는 로스터리에요.

커피에 헌신하겠단 마음으로 만들었나,,? 그래서 디보션인가봐요. 커피에 모든 열정과 헌신을 다 하겠다!!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내부는 창고 같은 느낌도 있으면서 또 벽면에 식물이 있어서 상쾌한 느낌도 있고

여러가지 복합적이에요.

 

이렇게 창고 개조한거 같이 하는 점포들은 어두운 곳도 있고 그런데

여기는 천장에 트인 창도 있고 식물도 있어서 어둡지않고 밝은 분위기가 연출 됩니다.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주말 아침에 왔더니 동네사람들도 커피를 마시러 많이 나오셨더라구요.

줄을 기다리면서 살펴보니 여기는 관광객들 보다는 현지인들이 더 많이 찾는거 같았어요.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분위기 좋죠?

로스터리 카페답게 커피관련 용품도 팔고 원두나 머그, 모자 등도 판매 합니다.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노란색이 상징색이여서 노란색 패키징이 많아요.

포인트 컬러같이 화사하면서 이쁘더라구요.

 

빵종류도 판매해요.

크로아상 종류, 베이글, 스콘도 판매하구요.

계란이 들어가서 아침식사로도 괜찮을것 같은 스트루델도 판매해요. 약간 키쉬 속을 스트루델 안에 넣은듯한 비주얼?

이거 잘 나가더라구요. 맛있나봐요. 저는 아침을 먹고 가서 배불러서 빵은 패스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메뉴판은 이렇게 있어요.

코르타도도 팔구요. 

꼬르타도는 에스프레소랑 우유랑 1대1로 섞은거인데 바르셀로나 갔을때 바르셀로나 사람들이 요거를 즐겨마시더라구요. 꼬르타도보다는 마끼야토가 우유가 쫌 더 들어가는거 같구요. 

 

나이트로 콜드부르같은 종류도 판매합니다.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그리고 계산대에 있는 저 바게트 샌드위치! 요것도 많이 사가더라구요.

바게트가 크지 않고 그래서 아침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뭔가 사진을 자꾸 찍어야 할꺼 같은 갬성을 자극하는 인테리어...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그동안은 창고같은 인테리어 그냥 그랬는데 여기는 식물이 있어서 그런지 넘넘 맘에 들었어요 ㅎㅎ

 

 

앞에 있는거는 마끼야또이구요

뒤에 우유 많은거는 라떼입니다. 

사이즈는 따로 안나눠서 파는거 같고 스타벅스로 치면 톨사이즈 정도 되는거 같아요.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찐한데 쓰지 않고 고소하구요.

우유도 부드럽고 ㅎㅎ 블루보틀, 인텔리젠시아 같이 약간 프리미엄? 같은 카페들 많잖아요!

그런데서 먹는 커피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라떼인데 라떼에서 우유맛만 많이나는 밍밍한 커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커피맛과 향이 잘나구요.

사실 라떼 밍밍할까봐 마끼야또 진하게 먹을라고 시킨건데 마끼야또도 좋고 ㅎㅎ

 

 

이렇게 곳곳에 있는 데코도 노란색깔때문인지 산뜻하면서 감성을 자극하는.. ㅋㅋ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그리고 디보션의 한가지 매력을 더 꼽자면

걸어가면 이렇게 금방 강을 볼수있습니다.

강건너로 맨하탄의 빌딩숲이 보이시죠?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저 멀리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도 보이구요.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원 월드도 보입니다. ㅎㅎ 

저기 보이는 다리는 윌리엄스버그 브릿지에요.

 

 

제 맘에 쏙드는 분위기였던 카페 디보션~ 

브루클린쪽에 묵으시거나 근처에서 식사하면 가봐도 좋을것 같아요.

아 그렇다고 일부러 이것을 위해 브루클린을 가는건 쫌 아닌거 같고.. 

왜냐면 맨하탄 안에도 좋은 카페 많거든요! ㅎㅎ

 

그럼 이만 줄일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