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진짜 또 먹고 싶은... 아직도 생각나는 시애틀의 초강추 아침식사 맛집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시애틀에 파이크 플레이스 쪽에 진짜 맛집 많고 그렇지만

막상 마켓 안에는 가격대가 은근 비싸기도 하고.. 

관광객도 많아서 그런지.. 근데 또 주변부에는 맛집 진짜 많거든요.

 

여기는 마켓 안에 있는곳은 아닌데 

마켓이 약간 다운타운에서 언덕같이 내려가면 딱 있거든요 바다 근처에

여기는 내려가기 전에 도로에 있는 그런 집이에요.

 

이름은 Biscuit Bitch라는 다소 당황하실수도 있는 가게 이름이지만.. 

맛은 진짜 짱입니다. 

 

다만 아침 맛집이라 소개한 이유는!!!!

바로 영업을 평일에는 아침 7시부터 2시, 주말에는 3시까지만 운영해요.

그리고 메뉴도 아침식사로 어울리는 메뉴이기 때문에 아침식사 강추 맛집으로 소개합니다~

주된 메뉴는 비스킷과 그레이비라는 소스같은거를 뿌려주고 그런 가게인데

생소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먹어보면 어딘가 익숙하고 맛있어요~

 

밑에 사진 보시고 괜찮겠다 싶으면 가보시길 강추합니다.

 

 

카페 리에토로 찾으셔도 되요.

저기가 카페도 함께 하는데 이름을 바꾼건지 아님 둘이 가게만 공유하는 그런 개념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치만 가게 입구에는 Caffe Lieto가 더 눈에 띄니깐 그렇게 찾는게 더 빠를것도 같아요 ㅎㅎ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이름을 불러줍니다.

근데 제가 한 7시반? 8시? 이쯤 갔는데도 이렇게 줄이 길어요 ㅎㅎ

시애틀이 약간 특이할수도 있는게 바다랑 다운타운이랑 가깝고

또 다운타운에 관광객도 많아서 직장인들과 관광객이 밥먹는 타임에는 진짜 붐비더라구요.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기본적으로 비스킷과 그레이비이고 그담에 메뉴에 따라 토핑이 다른 그런 시스템으로 생각하시면 되요.

저는 아침식사니깐 Gritty scrambled cheesy bitch로 시켰어요

스크램블 에그랑 치즈가 토핑으로 나오구요. 

Grit(그릿)이라는 옥수수 가루? 같은거를 우유랑 버터에 풀어서 요리하는 그런거에요.

식감은 오트밀? 이랑 비슷하면서 약간 물기 적은 죽 같은 느낌도 있구 그래요.

 

가격은 젤 기본은 7불정도고 제가 시킨건 9.5불이였구요

재료에 따라 11불대도 있고 그렇습니다.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생긴게 이래도 진짜 맛있어요.

약간 우유 넣은 닭죽같은 맛도 있고..

계란이 들어가서 그런가 왤케 닭죽같은 맛이 나는지...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막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아래에 비스킷이 깔려있어요. 처음에는 약간 단단한 편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그레이비 때문에 점점 촉촉해지면서 부드러워 집니다.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감칠맛도 있고 따뜻하면서 진짜 맛있습니다.

크리미한 죽? 그런 느낌!

베이컨같은거 올라간 메뉴도 맛있을것 같아요. 

 

카페 리엔토 안에는 앉을 곳이 거의 없기때문에 파이크 플레이스쪽으로 내려와서 먹었어요.

 

Copyright by 아보카도리37

다시 시애틀을 가게 된다면 저는 여기 꼭 또가서 먹고 싶어요~

우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넹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