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들고 온 버거기행 ㅎㅎ 

사실 그동안 햄버거를 안먹다가.. 오랜만에 연속 두번이나 먹어서 들고왔어요.

 

이전 기행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2017/10/13 - [맛집 또는 식품/버거기행] - 버거기행01: Brooklyn The Burger Joint 브루클린 더버거조인트

2017/10/14 - [맛집 또는 식품/버거기행] - 버거기행02: OK Burger 오케이 버거

2017/10/21 - [맛집 또는 식품/버거기행] - 버거기행03: Shake Shack 쉑쉑버거

2017/10/24 - [맛집 또는 식품/버거기행] - 버거기행04: In-N-Out 인앤아웃 버거

2017/11/14 - [맛집 또는 식품/버거기행] - 버거기행05: 맥도날드 시그니처크래프티드레시피 버거

2018/02/20 - [맛집 또는 식품/버거기행] - 버거기행06: 한정판 메뉴 그랜드 빅맥을 맛보다

2018/03/30 - [맛집 또는 식품/버거기행] - 버거기행07: 이태원의 핫한 버거, 다운타우너

2018/06/27 - [맛집 또는 식품/버거기행] - 버거기행08: 오바마 대통령 햄버거로 알려진 파이브 가이즈

2018/07/10 - [맛집 또는 식품/버거기행] - 버거기행09: 두툼한 패티, 맥도날드 쿼터 파운더 치즈 버거

2019/10/23 - [맛집 또는 식품/버거기행] - 버거기행10: 다운타우너,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쉐이크 쉑 (Shake Shack) 많이들 좋아하시죠?

쉑쉑버거 워낙 유명하지만 그중에서도 숨겨진 의외의 인기메뉴들을 먹어보았답니다.

숨겨졌는데 인기메뉴라니 말이 쫌 이상하긴 하지만..

색다른 메뉴 원하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메뉴들입니다.

 

저는 쉑쉑에서는 늘 기본 버거만 먹어왔었는데 

얼마전에 친구가 여기 치킨버거가 의외로 인기메뉴라고 넘넘 맛있다고 알려줘서 한번 먹어 보았어요.

 

사실 미국에서 지금 파파이스 치킨 샌드위치가 초절정 인기라고 해서 먹어볼까 하다가

그것보다 쉑쉑 치킨 샌드위치가 최강이라고 해서.. 먹었어요 ㅎㅎ

가격이 차이나니 이게 더 맛있을 수 밖에... ㅎㅎ 그죵?

 

감자튀김이랑 싱글 쉑 버거(Single shack), 치킨쉑(Chick'n shack)입니다. 

 

감자튀김은 넘넘 흔하니깐 패스 하고 ㅎㅎ

이게 치킨 샌드위치에요.

닭가슴살을 튀긴 패티가 들어가구요. 튀김옷이 상당히 바삭바삭해요.

그리고 퍽퍽할줄알았는데 상당히 촉촉하면서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약간 닭비린내? 같은거 절대절대 안나고 진짜 어떻게 만든건지 맛있어요. 

양상추도 잘게 잘려서 한입씩 쏙쏙 들어가구요.

다만 저는 피클을 안좋아해서 ㅠㅠㅠ 피클을 뺄껄 그랬어용... ㅎㅎㅎㅎㅎ

빵은 원래 쉑쉑의 시그니처격인 폭신하면서 버터리한 그 번 맞아요.

 

 

그리고 이건 일반 치즈버거에요.

패티는 한장짜리로 했구요. 양파가 생양파니깐 알아두세용.

이제는 많이들 드셔보셨을 테지만 무튼 패티가 육즙이 좔좔~ 

그리고 살짝 미디엄 웰던정도로 익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위에 치킨샌드위치를 먹고 며칠뒤에 또 먹은 쉑쉑입니다.

이번에는 더블 쉑이랑 쉑 스택을 먹어봤어요.

 

이게 더블 쉑이에요.

패티가 두장 들어갑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패티가 2장이라서 고기맛이 더 많이 나구요.

확실히 싱글보다 더블이 더.... 햄버거 같은 느낌이 있어요 ㅎㅎㅎㅎㅎ

육즙도 더 팡팡 터지는게.. 더블이 더 맛납니다 여러분 ㅋㅋ

그리고 이것도 진짜 넘넘 먹어보고 싶었던 쉑 스택(Shack stack)입니다.

쉑 스택은 소고기패티랑 버섯으로만든 패티를 한장씩 올려주는 메뉴에요.

 

버섯으로 만든 쉬룸 버거가 쉑쉑의 인기메뉴인데 거기 들어가는 똑같은 버섯이에요.

 

사진에 보이는 튀김이 버섯 패티랍니다.

버섯은 상당히 큰 포토벨로(Portobello)라는 버섯이에요.

 

그리고 양상추 위에 보이는 빨간 애들은 체리페퍼인데 제가 추가한거에요.

기본은 체리페퍼는 안나오는데 혹시 느끼할까봐 추가해서 먹었는데 강추입니다. 

근데 없어도 맛있는건 보장합니다. 

 

이게요...진짜 맛있어요.

그 포토벨로 버섯이 워낙 커서 고기같은 느낌도 있을정도거든요.

근데 그거를 튀겼는데 또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한입 무는 순간 

버섯즙이 빵빵~ 터지면서 치즈가 좌륵~ 나오는게

또 밑에있던 고기 육즙도 같이 터지면서... 정말 맛있어요 ㅠㅠ

 

꼭 드세요!!

 

처음에 저는 사실 고기파라서 햄버거를 먹어야지 왜 버섯버거를 먹어? 하는 주의였는데

이거 먹어보니 왜 쉬룸버거가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넘넘 맛있어요. 

 

안에 보이는게 치즈에요.

다만 갓 나왔을때 뜨거우니깐 주의하시구요.

한가지 단점은 버섯이 잘 안끊어져가지고... ㅋㅋㅋㅋㅋ

앞니로 왕! 물어도 잘 안끊어져서 뜨거움의 향연이... ㅋㅋㅋㅋ

그거 말고는 정말 맛있어요 ㅠㅠㅠ

뒤김옷도 바삭바삭한게 다 먹을때 까지도 바삭바삭

 

빵은 폭신하고 튀김옷은 바삭하고 고기랑 버섯은 씹을때 쫄깃하니깐 이게 다채로운 식감들이 입안에서 잘 어울어져요.

 

단점은 잘 안잘리는거랑 가격...? 정도가... ㅎㅎㅎㅎ

 

그래도 정말 맛있어서 한번쯤은 먹어볼만 합니다.

다음에는 쉬룸버거도 먹어볼 의향이 생겼을 정도에요.

그리고 체리페퍼는 생 고추아니고 그...할라피뇨 피클처럼 절인거라서 많이 안맵고 느끼함만 잡아주는 정도에요.

근데 아주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없이 먹었어도 맛있었을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그럼 다음에 다른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