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가스 여행기~! 

아침이 제공되는 호텔이 별로 없어서... (아침 제공받으셨다면 아마 호텔값에 포함되서 내셨을 겁니당)

항상 베가스 가면 아침이 고민이에요 저는..

맛있는거는 진짜 많은데 아침으로 먹기에 간편하고 간단한 애들 찾기가 쫌 그렇더라구요.

 

그러다가 발견한 곳인데 아침먹기 괜찮아서 소개해 드릴라고 해요.

 

가게 이름은 Bruxie 브룩시..? 인데 와플 치킨 샌드위치를 주력으로 파는 곳입니다.

 

저는 여기랑 에그슬럿, 얼 오브 샌드위치(Earl of sandwich) 그리고 스타벅스 등등을 전전하며 아침을 해결했답니당.. ㅎㅎ

2020/01/23 - [맛집 또는 식품/버거기행] - 버거기행12: 여전히 핫한... eggslut(에그슬럿)

2017/12/27 - [해외 여행/미국 서부] - Vegas: 아침메뉴 혹은 간식으로 딱인 두가지 장필리페와 얼오브샌드위치

 

Vegas: 아침메뉴 혹은 간식으로 딱인 두가지 장필리페와 얼오브샌드위치

안녕하세요~ 모두들 한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시죠? 저도 얼른 베가스 후기를 마무리 지어야 할텐데용..하하 제가 사는 곳은 크리스마스를 지나 너무너무 추워졌어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새로운 해를 기다립시..

beyondthedelicious.tistory.com

요거 예전에 쓴글인데 이제 장필리페랑은 계약이 끝나서 벨라지오랑 아리아에 있던 장필리페 둘 다 그냥 크레페집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그래도 여전히 크레페파니깐 맛이 그대로일수도 있고... 바꼈을수도 있고....

바꼈다고해서 안가서 ㅠㅠ

 

얼오브 샌드위치는 진짜 가성비 좋구요. 

오늘 소개하는 브룩시도 가성비 좋아요.

 

일단 브룩시는 파크 엠쥐엠(Park MGM)이랑 뉴욕뉴욕 호텔 (New York New York) 사이에 있어요. 

 

메뉴판을 찍어왔는데 글씨가 잘 안보이죠...

아침 메뉴도 있고 저녁때까지 쭉 파는 식사도 있구요.

보니까 치킨이랑 와플 샌드위치 전문! 인거 같아요. 

일반적인 치킨 와플 샌드위치는 기본이 12.95그리고 15불~16불 사이로 있어요.

 

그리고 제가 아침으로 추천하는거는 breakfast waffles 섹션이에요.

물론 아침뿐아니라 하루종일 판매 합니다. 

Holy chicken 이 14.95인데 아침부터 치킨은 쫌 부담스럽잖아요.

 

그래서 아침스러운 베이컨, 에그, 체다랑 소세지 앤 에그, 그리고 그린 에그 앤 햄 요 세가지가 9.25에요. 가격 괜찮죠?

주문을 마치고 자리에 앉아 기다립니당. ㅎㅎ

케찹이나 물, 냅킨은 이렇게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와플굽는 판이 인테리어로 ㅎㅎ

기다리면 자리로 음식을 가져다 줍니다.

이거는 소세지 앤 에그에요~

안에 아침 소세지랑 계란이 반숙으로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이거는 그린 에그 앤 햄! 

그린색은 아르굴라 페스토에요. 아르굴라 찾아보니 루꼴라라고도 부른다고 하네요.

요게 아침 와플 샌드위치는 계란이 들어가서 되게 든든하구요.

와플이 진짜 맛있었어요.

와플 반죽이 뭔가 다른느낌인데 겉은 바삭하고 씹으면 촉촉한 그런건데

끝부분에 반죽이 눌려서 바삭해진 부분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안에 들어간 재료가 savory 한데 이제 끝에 와플 꼬다리 부분이 바삭하면서 고소하고 달달하게 마무리해주는게 맛있습니다.

 

와플만 사먹을까 할적도로... 맛났습니다. ㅋㅋ

 

요게 세금 전 10불 이하인데다가 계란때매 든든해서 가성비 진짜 좋은것 같아요.

아침메뉴로 아주 제격!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